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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Marketing을 사용하여 이점을 얻는 방법 알아보기

아지트푸른곰팡이 2020. 6. 4. 11:00


Email Marketing을 사용하여 이점을 얻는 방법 알아보기



월드 와이드 웹은 전통적인 마케팅을 머리 위에 올려놓았다.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다음 기사에서 설명하는 팁은 귀사를 위한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구현하는 데 상당히 도움이 될 수 있다.




아는 사람만 이메일을 보내도록 해.


이메일을 요청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스팸 발송이라고 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받은 편지함에 낯선 사람으로 나타난다면, 그들은 당신이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듣고 싶은지 모를 것이다.


만약 그들이 이 미스터리를 굳이 풀지 않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의 이메일은 쓰레기통에 버려지고 당신의 마케팅 노력은 낭비될 것이다.




청중의 대상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두 명의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읽게 한 후, 그들이 그들의 친구들에게 등록하도록 요구하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모든 이메일이 끝날 때, 독자들이 친구들에게 당신의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구독" 버튼과 "공유" 버튼을 제공하라.


이렇게 함으로써 시청자층이 커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 캠페인을 시작한다면, 당신이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위해 허가가 필요하다는 사실은 과소평가될 수 없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스팸 발송 혐의를 받게 되고, 이로 인해 일부 고객을 잃게 될 수도 있다.




다양한 종류의 리소스를 구현하고 전자 메일 마케팅에 대한 지식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도서관과 온라인에서 많은 책을 발견할 수 있다.


강의와 워크샵은 현지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이 중 일부에 참석하는 것이 유익할 것이다.




사용자와 독자에게 가장 적합한 전자 메일 형식을 찾을 때까지 다른 전자 메일 형식을 시도해 보십시오.


가장 중요한 정보를 맨 위에 보관하는 것은 어떤 레이아웃에서든 중요하다.


그러나 어떤 형식이 가장 많은 응답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려면 다른 형식을 시도해 보아야 한다.


그리고 무엇이 자신에게 효과가 있는지 알아낼 때, 당신은 그것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고 싶어한다.


이렇게 하면 고객이 귀하에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그리고 고객이 어디에서 더 읽고 싶은 정보를 찾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가입자의 동의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을 스팸으로 보낸다면 당신은 결코 진지하게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메일을 삭제할 뿐만 아니라, 앞으로 당신과 절대 거래하지 않기로 결심할 것이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이메일을 받고 싶다면 그들이 이중으로 참여하도록 요구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이렇게 하면 스팸 불만으로부터 보호되며, 요청되지 않은 전자 메일을 보낸다는 보고서로 인해 웹 사이트가 호스트에 의해 종료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전자 메일 통신을 일주일에 한 번으로 제한하십시오.


가입자들이 바쁘고, 아마도 매일 많은 이메일을 받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의 이메일을 보내면 당신의 고객이 그것들을 삭제하거나 읽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인터넷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한 많은 훌륭한 새로운 방법들을 만들어냈다.


모든 기업은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일하는 동안 이메일 마케팅을 마케팅 전략에 통합할 필요가 있다.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려면 위에서 설명한 아이디어와 제안을 활용하십시오.